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맛집]샤이바나 / [광화문맛집,미국가정식]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6. 11. 25.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광화문에 있는 미국가정식 맛집입니다.



 


" 샤이바나 광화문점"

 





광화문역 5번출구에 있는 파이낸스건물에 있어요.



파이낸스건물 1층 안쪽으로 가시면 바로 있어요.



광화문은 아무래도 직장인들이 많아서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나봐요.

테이크아웃에 대해 항상 10% 할인을 제공하네요.


또한 역시 직장인들의 월요병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 월요일 점심시간 할인 제공까지!

사장님 인심이 후합니다. :D




샤이바나의 로고에요. 생긴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SHY BANA, SOUL FOOD , Since 1997"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파노라마 사진인데,

저조도에서의 촬영이라 영 화질이 말이 아니네요.ㅠㅠ




가게 내부 구경은 이 정도로 하고 음식을 주문하겠습니다.


 



저는 배가 몹시 고팠으므로, 메인 메뉴로


"

슈림프 포보이,

루이지애나 더티 라이스,

사이드 세트

그리고 콘슬로

"


이렇게 엄청나게 시켜보았습니다.


차례로 음식이 하나 둘 씩 나오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콘슬로우"가 나옵니다.



사이드세트의 한 종류인 '버터 밀크 비스킷'이 나옵니다.




메인 메뉴 중 하나인 "루이지애나 더티 라이스" 입니다.




다음 메인 메뉴인 "슈림프 포보이" 이에요.



끝으로 "베이컨 마카로니 치즈" 가 나왔네요.



정말 푸짐하게 미국가정식을 즐겼습니다.


예전에 미국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그때 보잉공장 사내식당에서 식사를 한 적이 있었어요.


마치 그 때 먹던 음식과 비슷해서 그 때 생각이 났었습니다. :))


광화문 미국가정식 맛집


" 샤이바나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