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3일차] 타이베이101 빌딩 LOVE 조형물

본문

반응형

이제 다시 지하철 빨간라인을 타고 이번에는 타이베이101 빌딩으로 향합니다. 종점에서 종점으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40분정도 소요 된답니다. 오후 시간대라 그런지 지하철에 사람도 적고 한산했어요! 역시 앉아서 가는 지하철은 최고에요. 어느새 도착했습니다. 타이베이 101 역에서 내립니다. 

 

 

  

6번출구로 나가면 이렇게 어마어마한 건물이 보여요!! 주변 건물들의 높이가 낮아서 실제로 보면 정말 웅장하답니다. ((날씨가 정말 안좋네요.. 사진에서는 마치 미세먼지가 낀 것 같은 느낌)) 타이베이 101 건물은 그 모습 자체로도 특이하지만 높이 때문에 유명합니다. 

 


 

 하지만 저는 사실 우리나라 롯데타워를 자주봐서 그런지 우와 높다... 하는 느낌은 받지 못했네요. 새삼 우리나라 고층 건물 건설 능력에 감탄을 :)) 그래도 건물의 외부 모습은 정말 멋져요! 

 


 

 

 

아무리 대만이라도 1월의 한겨울에는 추워요. 날씨가 흐려서 더욱 춥네요 ㅠㅠ 빨리 LOVE 조형물에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한장 건지기 위해 열심히 사진을 찍어보아요. 이리저리 찍어봅니다.

 

 

 

 

역시나 지나가는 한국인에게 부탁해서 서너장 찍었습니다. 역시나 맘에 들지 않네요ㅠㅠ후 잘 좀 찍어주시지ㅠㅠ

  너무 추워요. 이제 타이베이 101 타워 지하에 있는 딘타이펑으로 가요 :)) 타이베이101 빌딩 & LOVE 조형물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