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제맛집] 인제여행, 막국수가 맛있는 - 원대막국수

_국내여행

by 하이공도리 2017. 1. 29.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강원도 인제에 있는 막국수 전문점입니다.



인제 자작나무 숲 근처에 있어요.



인제 자작나무 숲으로 향하기 전 인제에서 유명한 막국수 전문점을 찾았어요.

한 겨울이긴 하지만 이곳의 맛집이라는 곳을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습니다 :D



가게가 정말 큽,,,아니 깁니다.

아주아주 깁니다.



원대막국수의 메뉴판이에요.

막국수의 가격은 생각외로 저렴합니다.

보통 이렇게 입소문을 탄 곳은 가격이 조금 비싼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다르네요? :)


저는

"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곰취편육

"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이왕 먼 곳까지 왔으니 다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문하니 금방 준비됩니다.

빠른 서빙은 역시 성질 급한 사람에게 최고죠. 

메인 메뉴, 그니깐 막국수의 가격에 비해 기본 밑 반찬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가짓수도 많았을 뿐더러 밑반찬 개개의 맛 또한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는 기껏해야 단무지나 김치정도 나올 줄 알았는데....


특히 가운데 파절이와 두부구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건 비빔막국수 입니다.



보시다시피 이건 물막국수에요.

육수는 따로 제공된답니다.



이건 곰취 편육입니다!



부드러운 육질이었습니다.



이렇게 막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옆에 붙어있었어요.

친절합니다. :D



시키는대로 육수와 참기름 그리고 설탕을 투하합니다. 하하하하



물 막국수의 안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하지만 맛있었습니다.



더욱 맛없어 보이지만 맛있는 비빔막국수에요.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밑반찬, 그 중에서도 참기름으로 버무린 파무침과 두부구이는 일품이었습니다.

밑반찬이 제일 맛있었던 게 함정...

물론 막국수와 편육도 맛있었어요.

다만 막국수는 면을 미리 삶아 두셨는지 조금 불어있던게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만족스런 점심식사였습니다.


"  원대막국수 " 포스팅 끝!



댓글 영역